파워볼사이트움짤

기술 분야의 빅데이터

기술

신 기술 영향

4개의 기술 분야는 2030년까지 환경과 관련된 세계 경제, 사회 및 군사 개발뿐만 아니라 세계 공동체의 행동을 형성할 것입니다.

정보기술은 빅데이터 시대로 진입하고 있다.
프로세스 성능과 데이터 저장이 거의 무료가 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와 클라우드는 글로벌 액세스 및 퍼베이시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사이버 보안은 새로운 큰 시장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성장과 확산은 정부와 사회에 중대한 도전이 될 것이며,
새로운 IT 기술이 제공하는 새로운 위협에 대처하면서
새로운 IT 기술의 이점을 포착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Orwellian 감시 국가의 성장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특히 선진국의 시민들은 정부에빅 데이터 시스템을 제한하거나
해체하도록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 커뮤니티

자원 소비와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시민의 경제적 생산성과 삶의 질을 극대화하는 정보 기술 기반 솔루션은 메가시티의 생존 가능성을 보장하는 데 중요합니다.
세계의 미래 메가시티 중 일부는 근본적으로 새로운 도시 기술의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배치를 허용할 수 있는 기반 시설 설계 및
구현에 대한 백지 접근을 가능하게 하거나
그러한 신기술이 배치되지 않은 경우 도시의 악몽을 만들 수 있도록
처음부터 건설될 것입니다. 효과적으로.

적층 제조(3D 프린팅) 및 로봇 공학과 같은 새로운 제조 및 자동화 기술은 개발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에서 작업 패턴을 변화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선진국에서 이러한 기술은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노동 제약을 해결하며 아웃소싱의 필요성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특히 공급망의 길이를 줄이는 것이 분명한 이점을 가져다 줄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기술은 여전히 ​​아웃소싱과 유사한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선진국에서 더 많은 저숙련 및 반숙련 제조업 근로자를 해고하여 국내 불평등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개발도상국, 특히 아시아 국가의 경우 신 기술 새로운 제조 능력을 자극하고 아시아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것입니다.

특히 중요한 자원의 보안과 관련된 기술의 혁신은 세계 인구의 식량, 물 및 에너지 요구를 충족하는 데 필요할 것입니다. 향후 15~20년 동안 이러한 자원을 유지하는 데 앞장서게 될 핵심 기술에는 유전자 변형 작물, 정밀 농업, 물 관개 기술, 태양 에너지, 첨단 바이오 기반 연료, 파쇄를 통한 석유 및 천연 가스 추출 강화 등이 있습니다. .

주요 자원 공급 및 가격에 대한 개발도상국의 취약성과 기후 변화의 초기 영향을 감안할 때 주요 개발도상국은 많은 차세대 자원 기술을 먼저 상용화함으로써 상당한 보상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비용 경쟁력 외에도, 향후 20년 동안 기존 및 차세대 자원 기술의 확장 또는 채택은 사회적 수용과 후속 정치적 문제의 방향 및 해결에 크게 좌우될 것입니다.

스타이슈

마지막으로, 새로운 건강 기술은 쇠약해진 신체적, 정신적 상태를 개선하고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함으로써 전 세계 인구의 평균 연령을 계속 연장할 것입니다. 중산층 인구의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개발 도상국이 있는 국가에서 건강 장수의 가장 큰 이득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들 국가의 의료 시스템은 오늘날 열악할 수 있지만 2030년까지 인구의 장수 잠재력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룰 것입니다. 2030년까지 질병 관리의 혁신을 주도하는 많은 센터가 개발도상국에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