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사이트움짤

이번 주 새 앨범: ‘Dune’, ‘Invasion’ 및 Elton John 앨범

이번 주

이번 주 TV, 스트리밍 서비스, 음악 플랫폼에 무엇이 도착하는지 큐레이션한 컬렉션이 있다.

영화

— 프랭크 허버트의 1965년 사이비 과학 소설 ‘Dune’을 웅장한 스케일의 건축과 우레와 같은 음파 폭발로 우울하게 각색한 데니스 빌네우브는 분명 큰 스크린에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Dune”는 금요일부터 HBO 맥스에서 동시에 스트리밍될 것이며 관객들에게 올해 가장 기대되는 안경 중 하나를 어떻게 어디서 볼 수 있는 지에 대한 선택권을 줄 것이다. 

‘Dune’에는 티모테 샬라멧이 아르라키스 사막 행성에서 귀중한 자원의 채굴을 넘겨받은 아트리데스 가의 후계자로 출연한다. 

지역 주민들이 산업 점령자들과 다른 도전들에 저항하는 Arrakis에 대한 계획에 따라 거의 진행되지 않는다.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작, 조쉬 브롤린, 젠다야, 하비에르 바뎀 등이 출연한다. 

그러나 “Dune”의 가장 큰 매력은 그 거대한 모래와 웅장한 공상과학 영화 촬영일 것이다.

— 영화제작자 제이미 로버츠가 1월 6일 미국 국회의사당에서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자들에 의해 1분씩 격돌한다. 

HBO와 HBO 맥스로 수요일에 개봉되는 92분짜리 이 영화에는 국회의원, 경찰관, 시위대, 폭도들의 그날의 직접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63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 반란으로 기소되었다.

강남룸살롱

음악

— 엘튼 존은 자신의 앨범 표지에 마스크를 쓰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그의 새로운 상품인 “The Locked Sessions”에 그의 목소리와 인기 있는 가수들의 출연진을 공개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 앨범은 대유행으로 인해 라이브 투어를 보류한 후 지난 18개월 동안 대부분의 곡을 녹음한 멀티 그렘미 수상자를 위한 콜라보 앨범이다. 

16트랙 앨범은 듀아 리파와의 싱글 ‘Cold Heart (Pnau remix)’가 주도하고 있다. 

이 앨범은 스티비 원더, 릴 나스 X, 스티비 닉스, 브랜디 칼릴레, 에디 베더, 마일리 사이러스, 니키 미나지, 영 터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제공한다. 

존은 일부 녹음 세션이 줌을 통해 원격으로 진행되었다고 말했는데, 이 녹음 세션은 그가 선수 생활 동안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것이었다. 

그는 “폐쇄 세션스” 녹음이 자신을 “완전히 새로운 영역으로” 이동시켰다고 말했다.

이번 주 TV, 스트리밍 서비스, 음악 플랫폼에 무엇이 도착하는지 큐레이션한 컬렉션이 있다.

— 래퍼 나스는 로스앤젤레스 시내의 그래미 박물관에서 다른 행사들로 가득 찬 일주일 동안 친밀한 대화에 참여할 것이다. 

이 힙합 전설은 프로듀서인 히트보이와 함께 화요일에 그의 첫 그래미를 탄생시킨 래퍼의 호평 받는 앨범 “킹스 디어”의 녹음 과정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다른 그래미 뮤지엄 행사로는 조지 해리슨과 에릭 클랩튼이 1970년대 초 그들의 경력과 록 음악을 형성한 전설적이고 소란스러운 우정을 토론하기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있다. 

금요일에는 데비 깁슨이 새 앨범 “The Body Remembers”와 함께 음악과 연기에서의 성공적인 경력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깁슨은 공연을 기대하고 있다.

— AP 연예 작가 조나단 랜드럼 주니어.

텔레비전

— “침략”은 지리학의 교훈이자 외계인과 함께하는 여행기가 될 잠재력이 있다. 

10부작 애플 TV+ 드라마는 외계인들이 세계적인 육상 거치를 시도하면서 대륙을 가로지르는 개인들의 여파를 추적한다. 

이야기가 전해지는 사람들 중에는 시골의 미국인 보안관(샘 닐), 중동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샤미에 앤더슨),

그리고 일본의 항공우주 기술자(시올리 쿠쓰나)가 있다. 크리에이터로는 사이먼 킨버그(“X-Men”과 “데드풀” 영화)와 데이비드 웨일(“Hunters”)이 있다. 

금요일 3회가 공개되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온다.

— 이사 래의 획기적인 코미디 영화 “인시큐어”가 일요일 HBO (오후 10시 EDT)에서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을 시작한다. 

그녀의 인생과 웹 시리즈인 “서투른 흑인 소녀의 미소-도전”을 바탕으로 한 이 시리즈는 사랑과 경력의 고조와 저하를 통해 래의 가상 상대인 이사 디와 절친 몰리(이본 오르지)를 따라간다. 

래의 스타는 영화(“사진”, “연애하는 새들”), 음반사 등 앞으로 더 많은 영화들을 통해 급상승했다. 

연예뉴스

2017년 한 인터뷰에서 래는 “인시큐어”가 색채 캐릭터에 대한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가 관객들을 찾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반대론자들이 잘못 증명된 것에 대해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