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사이트움짤

카우보이 QB 닥 프레스콧이 예방접종 상태를 옹호

카우보이 쿼터백 Dak Prescott은 이 질문을 문제 삼았다.

카우보이

카우보이 의 현재 상황은

프로볼 리시버 아마리 쿠퍼가 없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프레스콧에게 물었다.

쿠퍼는 지난 금요일 리저브/COVID-19 명단에 오른 후 치프스의 경기에 결장했다.
NFL 정책은 예방접종을 완전히 하지 않은 선수는 양성반응이 나온 후 최소 10일 이상 팀을 떠나있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쿠퍼의 상황입니다

프레스콧은 “그가 없는 것은 불행한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그가 내린 결정”이라며 “백신을 접종받은 나는 2경기를 뛰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니 개인적인 결정을 위해 그를 때려눕히거나 내려놓지 말자”고 말했다.

기자는 프레스콧에 백신 접종을 받은 선수인 프레스콧이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일 경우 10일 동안 자동으로 아웃되지 않을 것이라고 응답했다.

프레스콧은 “그럴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그 시간에 백신을 맞았거나 접종하지 않은 상태에서 테스트한 사람들의 수를 내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COVID-19에 감염된 카우보이 선수 5명 중 예비/COVID-19 목록에서 복귀 예정일은 8일에서 10일 사이이다.
카우보이 라인배커 키아누 닐이 예비군/COVID-19 명단에 오른 지 11일 만에 활성화됐다.
쿠퍼는 댈러스가 캔자스시티에서 경기를 치르기 이틀 전, 댈러스가 추수감사절에 레이더스를 개최하기 6일 전 예비 명단에 올랐다.

리그 전체에서 예방접종을 받은 선수들이 열흘도 안 돼 돌아왔다.
NFL 정책은 예방접종을 받은 선수들이 최소한 24시간 간격으로 두 번의 음성 테스트를 한 후 복귀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프레스콧은 “그러나 그는 내 팀 동료이고, 동생이고, 우리는 그를 지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것은 그의 결정입니다. 제가 훈련 캠프에서 당신들이 제게 이 질문을 했을 때 말씀드렸듯이 말이죠.
그래서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그를 데리고 있지 않지만, 저는 그가 시즌 후반에 돌아와 우리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팀의 전력에 도움이 될까

카우보이는 캔자스시티에서 터치다운을 기록하지 못했고 12개 중 3개에서만 필드골을 넣었다.
프레스콧은 치프스의 수비 끝인 프랭크 클라크가 스트라이프 삭을 위해 차단되지 않은 채 오른쪽 끝을 향해 질주했을 때 초반의 실수를 범했다.
전반 1분을 남기고 엔드존 픽을 넣는 등 가로채기를 두 차례나 했다.
카우보이의 리시버인 씨디 램은 후반전 38야드 거리에서 몸을 날리는 과정에서 머리를 땅에 세게 부딪쳐 뇌진탕으로 쓰러졌다.

따라서 카우보이스는 패배의 마지막 두 기간 동안 상위 2명의 리시버와 상위 2명의 패스 러셔와 선발 왼쪽 태클이 없었다.
램은 10경기에서 740야드, 6개의 터치다운으로 카우보이 리시버들을 리드하고 있다. 쿠퍼는 583야드, 5개의 터치다운을 가지고 있다.

프레스콧은 애로우헤드에서 터치다운이 없고 가로채기가 두 번 없는 동안 65.1%(43개 중 28개)의 패스 시도를 완료했다.
그는 올 시즌 경기당 평균 1.4 자루를 기록했던 치프스 팀에 의해 5번이나 경질되었다.

프레스콧은 쿠퍼의 불참에 적응하는 것은 그와 그의 팀의 책임이라고 말했다.
비록 쿠퍼의 불참이 경기 계획 수립 후 금요일에 통보되었다 하더라도 말이다.
카우보이스는 프레스콧의 한 경기를 종아리 삐침으로, 오른쪽 태클을 포함한 시즌을 통하여 자신들의 공격의 몇몇의 주요 조각들을 놓쳤다.
그들은 각각의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처음 9경기에서 엔드존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2주 전 덴버전에서 30-16으로 완패한 카우보이스는 공격축구가 전혀 효과적이지 않다는 점을 내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