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사이트움짤

타이슨 퓨리 헤비급 복서 여성과 셀피 후 어디로?

타이슨 퓨리 와 스텔라 카벨리스(21)와 카일라 다우니(24)는 바에서 타이슨과 함께 백샷을 하고 춤을 췄다.

타이슨 퓨리

Tyson은 맨체스터 아파트로 돌아갔습니다.
한 친구는 “소녀들은 자신의 행운을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33세의 파이터는 아내 파리스가 집에 있는 동안 맨체스터 아파트로 돌아갔다.

한 관계자는 “스텔라와 카일라는 정말 별에 감동을 받았고 그와 함께 호화로운 삶을 즐겼다.
그는 완벽한 신사였고 그들은 친구들에게 그들이 얼마나 놀라운 시간을 보냈는지 이야기해 왔습니다. 그들은 타이슨이 위대하다고 생각합니다.

“Stella와 Kailah는 주중에 술을 마시러 나가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포츠 스타 중
한 명과 함께 샷을하고 춤을 추는 평범한 열심히 일하는 소녀입니다.
그들은 그와 함께 외출하는 것이 매우 운이 좋았다고 느꼈고 그는 그들에게 매우
칭찬을 받았으며 재미를 좋아하는 그의 성격을 사랑했습니다.

“그는 복서의 짐승이지만 링 밖에서는 온화하고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Stella와 Kailah는 호화로운 레스토랑에서 타이슨 퓨리 를 발견하고 Andy Lee를 코치했습니다. 그들은 Snapchat에 게시하기 전에 그를 촬영했습니다.
“타이슨 퓨리가 우리 바로 뒤에 앉지 않았습니다.”

‘SHOULDN’T HAPPEN’Hearn은 2 월 데이트가 주목되면서 충격적인 Tyson 대 Paul 한판 승부가 취소 될 것을 요구합니다.

스텔라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사진에는 네이비 블루 블레이저에 청바지에 흰색 셔츠를 입은 타이슨이 팔짱을 끼고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녀가 “Us and Gypsy King”이라는 캡션을 붙인 후 15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이후 카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타이슨 퓨리를 만나는 날 화장을 하지 않은 나를 믿어라”라는 글과 함께 권투 선수와 셀카를 공유했다.

“당신과 당신의 여자 친구가 와서 나와 타이슨 퓨리 을 만나고 싶습니까?”

그룹은 소녀들이 마이애미 아이스 바에서 8.50파운드의 포르노스타 칵테일을 다운시킨 도시의 해치 팝업 복합 단지로 향하기 전에 번호를 교환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Tyson의 친구 Andy로부터 WhatsApp 메시지를 받았을 때 함께 먹을 것을 달라고 요청했을 때 당황했습니다.

스텔라는 “그냥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있다. 지금은 편안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 않습니다. 집에 가는 중이지만 준비할 수 있어요.”

당신과 당신의 여자 친구가 와서 나와 Tyson을 만나고 싶습니까?

Andy LeeTyson의 코치
Andy는 “당신은 나에게 잘 어울립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기뻐한 소녀들은 4천만 파운드로 추산되는 개인 재산을 가진 권투 선수와 한 두 번 정도 경기를 하기에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후 스텔라의 스냅챗 계정에 올라온 사진에는 칵테일 바에서 타이슨을 안고 있는 스텔라의 모습이 담겼다.

밤이 되자 임박한 중단의 조짐은 없었고 Stella의 Snapchat 계정에 있는 또 다른 사진에서는 Tyson이 거리에 서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Back with the boy x”라는 캡션을 붙였습니다.

그런 다음 그룹은 파티를 계속하기 위해 Salford에 있는 Stella와 Kailah의 월 1,000파운드짜리 아파트로 여행했습니다.

‘토미 퓨리에게 페이스타임’
Tyson은 결국 밤 11시 30분경에 그것을 밤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소녀들을 만난 지 8시간이 넘었습니다.

Stella와 Kailah는 Covid 테스트 회사 Randox에서 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tella는 플리머스 대학에서 형사 사법 학위를 받았고 소셜 미디어에 건방진 스냅 사진을 게시합니다.

어젯밤 한 친구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밤을 좋아하지만 Tyson Fury와 파티를 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재테크

“그들은 수요일에 일을 쉬었기 때문에 술을 마시러 가기 전에 쇼핑을 갔습니다. 그러나 오후에 그들은 Tyson이 그의 친구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그와 채팅을 시작했습니다.

“Stella는 Andy와 번호를 교환했고 저녁 식사에 초대한 직후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들은 함께 몇 잔의 칵테일을 마셨고 Tyson에게 그의 권투 경력에 대해 물었고 그는 일부 다우 회사에 있는 것을 정말로 즐겼습니다.